티스토리 뷰

이전에 올린 프로그램이 다시 해보니 손상된 파일이라고 나와서 다시 올린다는것이 결국.... 코드를 더 고치고야 말았다. 흑흑
몇가지 기능을 더 추가하여 만들어보았다. 사실 그러고보면 맥용은 거의 받아서 쓰는 사람이 없는듯 하구만. 안되는데도 아무말 없었던것보면 말이다.

이번에 달라진점은 다음과 같다.

1. 유니버셜로 컴파일해서 PPC, Intel, AMD 기반 모두 사용가능하다.
2. 툴바를 추가하여 버튼을 없앴다. (디자인 개선이랄까? 그래서 윈도우용은 지원안된다-_- TradeOff?)
3. 툴바를 추가해서인지 갑작스럽게 파일 크기가 커져버렸다.
4. 컨텍스트메뉴를 추가했다.
5. 변환 음질을 선택할 수 있다. Bitrate가 별 하나는 96, 두개는 128, 세개는 192K이다. 기본값은 128
6. MP3를 변환하게 되면 뒤에 Bitrate 숫자가 이름에 달라붙는다.
7. 코덱을 가지고 있다면 해당 노래를 재생할 수도 있다. MP3, M4A, WMA 등은 그냥도 가능할껄??
8. 기타 버그 수정

음.. 그럼 스크린샷 되시겠다.

ffmpeg4mac.dmg


혹시나 안되면 댓글 부탁드려욤~ 현재 제가 맥 또는 해킨토시를 사용하지 않는 관계로 디버깅이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안되는 이유는 프로그램의 경로에서 공백이나 한글이 들어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영문경로로 옮기시면 됩니다.

[09/4/6] rokgunhead님의 버그리포트로 196k가 안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원인은 저의 곱셈 능력 부족. 196k에서 192k로 변경되었습니다.


Comments
댓글쓰기 폼